본문 바로가기
물건리뷰

아이폰프로 12맥스 구입

by Chisu치수 2020. 11. 26.

 

 

 오늘은 이마트에서 아이폰프로 12맥스가 전시되어있어서 재고를 파악했는데, 있다고해서 바로 샀다. 색상은 딱히 원하는게 없었다. 그래서 아무거나 있는거 물어보니 퍼시픽블루있다고 했다. 그래서 나는 퍼시픽블루, 256기가, 12프로 맥스를 샀다. 24개월 무이자할부가능해서 구매결정했고, 나중에 2개 폰을 써야할 거를 알았기에 좀 일찍 샀다. ㅎㅎㅎ (유학예정이라서 국내용, 해외용 원했음. .)

 

-굳이 해외에 나가서 안 산 이유? 유학생활예정이라 샀다. 유학가는 곳에서도 구매가능하나 딱히 가격적인 메리트 없다고 느껴지고, 월드개런티가능이라서 국내에서 구매했다. 카메라셔터음 소리가 국내용은 나는데, 나는 셔터음 별로 상관 안하는 편이다. 그런데 막상 써보니 셔터음이 너무 커서 좀 놀랬다....음량을 줄여놔도 버그때문인지 인물사진에서는 엄청 큰 셔터음나고 어쩔때는 안나고 자기멋대로다..ㅠㅠ 근데 뭐 괜찮다. ㅋㅋㅋ

 

 

- 구매처는 이마트 애플스토어. 정가 그대로 다 줬다. 사은품으로 벨킨 보조배터리받았다. 6만원 상당이라고 하나 인터넷 검색해보니 3만원 상당이더라 ㅋㅋㅋ원래 내 추천장소는 코스트코다. 코스토코가 한 7만원정도는싸게 파는 것 같다. 전화로 문의하니 맥스는 없다고 한다. 다른 12 또는 12프로는 재고 있다고 말해줬는데, 매장에서 품절이 많은 상품이라고 말해줬다. 막상 매장가면 못 살 수도 있다는 말이다. 

 

 

-케이스? uag케이스를 좋아한다. 핸폰이 거의 안 망가지게 보호해준다고 믿는다. 이쁘고 이런거 좋아하는데,uag처럼 튼튼한 탱크 스타일도 좋아한다. 그리고 신형이라 맘에 드는 케이스 많지 않았다. 악어가죽 스타일로 된거 원했는데 없었다.ㅠㅠ (tmi : 참고로 억어가죽, 타조가죽같은 특수가죽을 무지 좋아한다.뱀피는 노노노)

 

 

-사용기? 기존에 사용하던 아이폰8플러스랑 비교하면 사진이 드라마틱하게 달라졌다 생각하지는 않는다. 동영상에서 효과가 좋아졌다고 하는데, 내가 산 이유가 동영상 촬영을 이 핸폰으로 해보고 싶어서다. 동영상은 좀 깔끔하게 느껴진다.

댓글